인기 추천

신비한 박쥐 우산

내 친구 흡혈귀 노라 노라 1 8 세~ 13 세 추천

글 기사라기 가즈사 그림 하타 고시로 옮긴이 김정화
친구 우정 비밀 흡혈귀 판타지

도서소개

상세 정보

  • 메뉴 닫힘 메뉴 열림 소개

    일본 아동문학가협회상 수상 작가
    기사라기 가즈사의 베스트셀러 한국어판 출간!

    이렇게 엉뚱하고 귀여운 흡혈귀를 봤나요?
    기발한 상상력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지루할 틈 없이 재미가 몰아치는 세 편의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본인의 이름은 롬니아 크루투슈카라치 파파나슈 17세라고 하노라.”
    귀여운 꼬마 흡혈귀, 노라의 등장!

    사키는 말끝마다 이랬노라, 저랬노라 하고 말하는 꼬마를 노라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원래 이름은 너무 길어서 도저히 외울 수 없었거든요. 어두운 골목길에서 구멍 난 우산을 쓴 채 훌쩍훌쩍 울고 있던 노라. 사키는 구멍을 막을 물건을 찾기 위해 노라에게 집으로 가자고 해요. 그런데 집에 가는 길, 이웃들이 사키를 불러 세워 인사를 건네요. 그러고는 처음 보는 낯선 꼬마를 도와줄 방법을 찾아요. 그들은 저마다의 방법으로 구멍을 막아 줘요. 그럼 이제 문제는 해결된 걸까요?사키는 노라가 특이한 아이라고만 생각했어요. 하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은 옷을 입고, 박쥐를 종으로 부리며, 마녀 할머니를 알고 있다지 뭐예요. 노라에 대한 퍼즐이 하나씩 맞춰지면서 깨닫게 된 노라의 정체는 바로 흡혈귀였어요. 하지만 그게 뭐 중요한가요? 노라와 함께라면 재미있는 일들이 가득할 것 같은걸요? 노라와 사키는 서로에게 특별한 친구예요. 사키는 자신보다 어려 보이는 노라에게 선뜻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요. 노라는 건망증도 심하고 토마토를 좋아하는 마음이 지나쳐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신기한 능력을 발휘해 사키를 웃게 만들어요.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나와 다른 점을 찾고 선을 긋는 대신, 서로의 존재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노라와 사키를 통해 진정한 친구의 의미를 생각하게 돼요.

  • 메뉴 닫힘 메뉴 열림 목차
    검은 우산을 쓴 소녀 …… 11
    깜짝 놀랄 맛! 나폴리탄 스파게티 …… 43
    노래하는 개구리 우산 …… 81
  • 메뉴 닫힘 메뉴 열림 저자소개

    글 기사라기 가즈사

    1983년 일본 군마현에서 태어났습니다. 2009년 《번데기의 꿈》으로 제49회 고단샤 아동 문학 신인상 가작, 《미스터리어스 세븐》으로 제7회 주니어 모험 소설 대상, 2011년 《노래하는 개구리 공주》로 제4회 일본 아동 문학가 협회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 《오늘의 급식》, 《래빗 히로》, 《두 친구는 책을 아주 좋아해!》, 《생일 모임은 공룡을 불러서》 등이 있습니다.

    그림 하타 고시로

    1963년 효고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림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 북디자이너입니다.
    그림책으로는 《마법의 여름》, 《곤충 잡으러 가자》, 〈쿠와 마의 기억 그림책〉 시리즈, 《빈틈없이 꼬옥》, 《작아진 아빠》 등이 있으며 《비 오니까 참 좋다》, 《고양이의 보물찾기》, 《내일, 모레, 글피》, 《거짓말쟁이 천재》, 〈퍼시〉 시리즈, 〈유령과 친해지기〉 시리즈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 메뉴 닫힘 메뉴 열림 책정보
    책정보 : 제본 , 발행일
    제본

    양장 / 148x195 / 128쪽

    발행일

    2022-12-01

    ISBN

    9788927105909